• GrueJarm Productions

스냅<SNAP>, 방방곡곡 사업 5곳 선정!



세계가 인정한 미스터리 매직컬 퍼포먼스 스냅<SNAP>이 올해도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 됩니다. 부산문화회관, 을숙도문화회관, 남한산성아트홀, 울산북구문화예술회관, 복사골아트홀(부천문화재단), 삼척문화예술회관, 경북교육청문화원, 등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에도 작년부터 더 나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저희 그루잠은 ‘문화 경험의 확장’을 모토로, 지난 3년간 공연의 세계관을 품고 있는 전시, 체험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시체험은 극장과 협의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객들이 관극을 보는 것에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체험하고, 생각하고, 영상 콘텐츠로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무대 뒤, 준비 과정을 보면서 좀 더 살아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냅<SNAP>



스냅<SNAP>은 The New York Times, The Guardian, BBC, The Herald, KBS, 연합뉴스, 등 국내외 언론에서 호평 받았으며, 2016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아시안 아츠 어워드 대상 수상, 2018 캐나다 시나르 (CINARS) 비엔날레 서커스․다원예술 분야 공식 초청(한국 최초), 2019 미국 브로드웨이 42번가 뉴빅토리 극장 초청 공연(마술 기반 세계 최초), 대만 CTBC 국제예술제(대만 국부홀 공연) 초청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9년 예술경영대상(문체부 주최)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트릭스터와 함께 떠나는 예기치 못한 여정!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장난치며 놀고 있던 트릭스터들, 그들의 앞에 나타난 ‘문’, 그리고 그 문의 봉인이 풀리면서 미지의 세계로 이끌리듯 들어가, 오드볼, 드리머, 플로리스트, 마구스 등을 만나, 여러 사건에 휘말리고, 그들의 활동으로 세계의 무너진 균형이 회복되어 가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