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팀장

스냅<SNAP>, 예술의전당, SAC on Screen 촬영!


스냅<SNAP> 공연이 지난 10월 8일 서울 예술의전당의 CJ토월극장에서 SAC on Screen 촬영을 진행했습니다.SAC on Screen의 SAC은 서울 예술의전당 영문명 Seoul Arts Center의 축약으로 예술의전당의 우수 예술 콘텐츠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보고 즐길 수 있게 하는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 프로젝트입니다.




10여대의 전문 촬영 장비 및 카메라들이 다각도에서 공연의 역동적인 장면들을 UHD 고화질의 영상으로 담아내며,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입체 서라운드 음향으로 아티스트의 숨결까지 느껴지는 생생함을 전합니다.




뮤지컬 명성황후, 웃는남자, 오페라 마술피리 등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유명 작품들이 SAC on Screen을 통해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졌습니다.




이번 촬영된 영상은 협의를 통하여 정한 국내외 오프라인 상영관 및 공기업, 국가기관 등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비대면이 일상화되가는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SNAP도 라이브공연이 불가능하더라도 최대한 생생한 영상으로 여러분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 예술경영지원센터(KAMS) 해외공연진출지원사업인 '센터스테이지코리아' 공모에 선정되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하여 해외공연이 취소된 공연예술단체를 위해 KAMS에서다른 방식을 모색하여 진행된 대체 사업으로 KAMS에서 제작, 배급하며, 예술의전당의 협력으로 진행됐습니다.

Tel (+82)70-8733-1647 / E-Mail gruejarm@gmail.com

3rd Floor, Joongangdaero 1945beongil 27,

Geumjung-gu, BUSAN 46230, South Korea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중앙대로1945번길 27 

(우) 46230  성정빌딩 3층 그루잠 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