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ueJarm Productions

<에코백>, ACC어린이·가족문화축제 상륙!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며 만든 환경 퍼포먼스 ‘에코백<ECOBACK>’이 ACC어린이문화원의 ‘하우펀(HOW FUN)7’ 축제에 초청받아 촬영을 마쳤습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ACC 어린이·가족문화축제 하우펀(HOW FUN)7’은 어린이 눈높이에서 환경을 주제로 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에코백<ECOBACK>’은 미래 환경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을 강구하는 ‘아시아를 바라보다’ 부문에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에코백<ECOBACK>은’ 8월7일과 8일 양일간 ACC 어린이 문화원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되어 8월5일부터 8월 8일까지 4일간 ACC누리집 채널을 통해 송출됩니다.

‘에코백<ECOBACK>’으로 동화적 감성의 마술과 자연 환경 보호에 관한 메시지를 감성적인 방법으로 아이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에코백<ECOBACK>

에코백은 “깨끗했던 자연으로 돌아가자!” 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과 체험형 전시가 결합된 프로그램입니다. 인간이 편리함과 물질적 풍요를 추구하면서 자연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미래의 인류도 위협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