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 중앙대로1945번길 27 

(우) 46230  성정빌딩 3층 그루잠 프로덕션

3rd Floor, Joongangdaero 1945beongil 27,

Geumjung-gu, BUSAN 46230, South Korea

Tel (+82)70-8733-1647 / E-Mail gruejarm@gmail.com

제 70주년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 예정. 공연 시작전부터 현지 언론으로부터 추천 공연으로 선정!

2017/06/15

<스냅>이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공연예술 축제인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참가합니다.

 

 

 

3000여개의 공연들과 다시 한번 전쟁같은 경쟁을 할것을 생각하니 벅차네요...(기쁨일까 슬픔일까...)

 

 

 

불과 며칠전 공식적으로 올해 진행될 공연을 모두 소개하는 프로그램북이 런칭됐으며, 티켓 예약 사이트가 오픈되어 사전 홍보 열기가 치열한 가운데 작년의 성과로 현지 언론에서 벌써부터 <스냅>공연을 언급해 주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유명 공연예술 웹진인 ‘브로드웨이 월드’에서는 작년 최고의 공연 6개 중 하나로 ‘스냅’을 선정한 만큼 올해의 가장 볼만한 캬바레쇼 공연 중 하나로 스냅을 소개했으며, 에든버러 지역 온라인 신문인 ‘에든버러 리포터’도 작년 크게 흥행한 스냅이 올해에도 그들의 놀라운 공연으로 다시 돌아온다고 소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든버러 프린지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프로그램북 런칭 소식을 올리면서 국제작품 중 하나로 마술과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스냅이 다시 공연한다고 직접 언급했습니다.

 

 

 

일찍부터 주목받는 만큼, 더욱더 열심히 준비해 한국 공연의 우수성을 알리겠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